What Does 다낭 화월루 Mean?
What Does 다낭 화월루 Mean?
Blog Article
글고~ 화월루의 매직 미러룸은 꼭 체험해봐야 할 핵심 중의 핵심임. 방 안에 들어가면 마법의 거울처럼 내가 저 건너편 꽁까이들을 볼 수는 있는데, 그쪽에선 날 못 본다는 점이 포인트임. 이게 무슨 말이냐면, 내가 나만의 쇼를 보듯 편하게 그녀들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는 거지. 거울 앞에 줄지어 서 있는 꽁까이들이 한 명씩 등장하면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데 와~ 이건 진짜 상상 이상의 장면이었음. 이 꽁까이들 중에 내 취향을 저격하는 그녀를 딱 골라내는 순간, 마치 황제라도 된 것 같은 으쓱해지는 기분이 들더라니까?ㅋ 특히 꽁까이들 비쥬얼은 말이 안 나올 정도였음. 그냥 예쁘다 수준이 아니고, 진짜 어디 모델 출신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외모들에다가 잘록한 허리에다가 또 탄탄한 몸매… 와~ 이건 눈으로 직접 보지 않으면 아무리 설명해도 제대로 모를 걸?
전 이 언니가 너무 맘에 들어서 나중에 따로 만나서 놀려고 라인도 따로 받아 놨습니다 ㅎㅎ
두세 달 전부터 이번엔 진짜 오픈한다 오픈한다 하던 다낭 화월루. 몇 번의 오픈 실패를 봤기에 별다른 기대도, 생각도 없이 지내던 어느 날 한껏 상기된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던 다낭 화월루 사장님의 목소리가 아직도 전립선 끝에서 부들 거리는 거 같습니다. 김사장아 다낭 화월루 오픈했네! 하던 일 만사 제쳐두고 우선 오토바이 시동부터 걸고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도착한 곳은 이전에 다낭 화월루처럼 화려한 건물은 아니었지만 결코 작지 않은 규모임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어수선한 분위기에 뭔가 정리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다낭에서 최고로 큰 붐붐 마사지를 운영하던 사장님 답게 혼란 속에도 명확한 정리를 해두셔서 어수선한 첫 인상은 금세 지워지고 말았습니다. 그간의 스토리를 말씀해 주시는데 아니! 사장님 맛집에 불러놓고 먹지도 못하게 무슨 신세한탄을 하십니까!라는 말이 목구멍에 턱 걸려 있을 정도로 저 역시도 한껏 상기되어 있었습니다.
근데 오히려 그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둘이 들어가서 서로 살을 부비며 더욱 끈적해지는 느낌입니다 !
포핸드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서 예약이 몇 일이나 걸린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기옥 모은다는 생각으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예약 당일, 화월루에 들어가서 카운터에서 앉아 기다리고 있는데, 친절한 한국 스태프가 미러룸으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미러룸에 들어가자, 그곳은 마치 꽃밭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아름다운 아가씨들이 많았고, 그 중에서도 선녀 같은 아가씨를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한눈에 그 소문의 선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름아닌 화월루의 선녀였습니다.
최근에는 다낭의 떡마사지 업소 중에서도 화월루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업소는 리모델링을 거친 후 규모가 상당히 커졌다고 알려져 있으며, 일본식 빈티지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고객들이 추가 마사지를 요청하거나 다른 서비스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화월루와 같은 업소는 주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그 독특한 초이스 방식과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측면을 고려하면, 화월루는 방문을 고려할 가치가 있는 곳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곳은 고객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로 손님들 사이에서 평판이 높은 곳으로, 다양한 손님들이 계속해서 방문하고 선호하는 업소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은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로 손님을 대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눈으로 스캔을 하던 도중 매니저의 선택을 믿지 못하고 저는 얼굴이 하얗고 섹시한 하얀 원피스를 입고 지나가는 언니를 가리키며
이 서비스는 강렬한 쾌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특히 청룡열차 서비스가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업소는 다나시티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접근이 편리하며, 그러나 룸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음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 순간은 정말로 다른 차원의 쾌감을 선사해 주었고, 몸 전체가 온기와 흥분으로 가득 찼습니다. 특히 흡입 마사지는 감각적인 쾌감을 느끼게 해 주었고, 이런 경험은 이전까지의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뭐, 이름이 빨간그네인 이유는, 천장에다가 빨간 색 천을 달아 놓고서 꽁까이가 거기 거꾸로 매달려서 마사지 시술을 해주기 때문인 건데, 이게 참 마치 묘기 같기도 해서 볼만하기도 하고 또 이 와중에 붐붐 서비스도 해주는 거라 흥분 만땅 차오르면서 예쁘고 몸매 좋은 꽁까이를 바라보는, 그래~ 이건 말로는 다 설명이 다낭 화월루 안된다.
과거에 화월루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들었지만, 그런 이야기들을 그냥 허풍으로 여겼습니다. 화월루에 대한 소문은 많았지만, 실제로 어떤 곳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이 마사지는 근육 긴장을 완화하는 데 중점을 두며, 간단하고 효과적인 주물럭 방식을 사용합니다. 복잡한 절차나 오일 사용은 필요하지 않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간단한 접근법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